▲ '웰컴2라이프' 정지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정지훈(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5일 오후 서울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번 작품으로 처음 MBC에 입성한 정지훈은 "이지상 역을 맡았다. 두가지 역할을 연기한다. 돈과 명예를 위한 변호사, 또 다른 세계에서는 정의를 수호하려는 검사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는 범죄 액션에 로맨틱 코미디까지 있는 멀티플레이어다. 한여름밤에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표현해 내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한 신 한 신, 도자기를 빚는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정지훈은 "또 다른 정지훈을 그리고 싶다. 단순한 표정 하나라도 바꾸고 싶다고 의견을 내고 꾸준히 감독님과 상의했다"면서 "연기 톤을 잡을 때마다 감독님이 꾸준히 꾸중해 주셨고, 바꿔달라고 해주셨다. 또다른 모습의 정지훈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다"고 털어놨다.

그는 "검사 변호사 떄로는 한 아이의 아빠, 남편, 또 때로는 싱글이다"라며 "힘든 역할이라 생각했다. 감독님뿐 아니라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선배님 한상진 선배님까지 도움을 받고 있다. 감사하게, 열심히 촬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5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