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2라이프'의 정지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정지훈(비)이 나이 마흔을 바라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지훈은 5일 오후 서울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정지훈은 국내 최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지만 평행세계에서는 검사가 되는 주인공 이재상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그는 아내 김태희의 반응에 대해 "드라마 이야기보다 이게 기사로 나갈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굉장히 응원해주고 있다"고 짧게 언급했다. 정지훈은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웃으며 답을 마무리했다. 

정지훈은 또 그는 극중 평행세계의 부부로 등장하는 파트너 임지연에 대해 "이렇게 철저히 준비하는 배우를 본 적 없다. 현장에서 대사 NG를 몇 번 못봤다. 현장을 끌어가는 훌륭한 여배우 덕분에 모든 애드리브와 해보고 싶었던 걸 다 해보는 것 같다. 다 받아주신다. 호흡은 첫 회, 두번째 회를 보시면 '연구를 많이 했구나' 해주실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웰컴2라이프'는 5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