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2라이프'의 정지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한상진이 다시 태어난다면 정지훈(비)으로 살아보고 싶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상진은 5일 오후 서울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제작보고회에서 평행세계가 있다면 무엇이 되고 싶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한상진은 "논란의 여지 있을 수 있지만, 정지훈으로 살아보고 싶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선배도 잘 챙기고"라며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마침 이전 간담회 답변 중 한상진의 이름이 바로 생각나지 않아 머뭇거렸던 정지훈은 한상진의 답변에 폭소하며 얼굴을 들지 못했다. 한상진은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안녕, 나는 한상진이라고 해. 문자는 보내고 이름은 까먹고…"라며 장난을 쳤다.

한상진은 이어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면 정지훈처럼 멋진 모습으로 살고 싶다.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말씀드렸다"고 웃음지으며 "저는 다른 게 아니다. 정말 정지훈 자체를 좋아한다. 그렇게 살아보고 싶네요"라고 답을 마무리했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5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 '웰컴2라이프'의 한상진.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