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다니엘(왼쪽)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를 인정했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3)과 트와이스 리더 지효(22)가 공식 커플이 되었다. 풋풋한 20대 톱아이돌 커플 탄생에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5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와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효와 강다니엘이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고 전했다.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며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됐다. 잘 부탁드리겠다"며 새로운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 가수 강다니엘(왼쪽), 트와이스 지효. ⓒ곽혜미 기자
앞서 이날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한 아이돌 선배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올해 초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강다니엘의 한남동 자택에서 주로 만남을 가졌으며 솔로앨범과 월드투어라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가며 주 1회 이상 만남을 가졌다고 알려졌다.

청춘 스타 커플 탄생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겁다. 일부 팬들은 톱 아이돌의 갑작스러운 열애 소식에 씁쓸한 기색을 보이기도 한 반면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의 앞길을 응원하는 모양새. 앞서 솔로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으로 힘든 시기를 겪어왔던 강다니엘이기에 지효가 버팀목이 되어 주었을 것이라는 해석도 작용했다.

▲ 가수 강다니엘(왼쪽), 트와이스 지효. ⓒ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강다니엘과 지효의 사이를 짐작하고 있었다는 목격담 역시 등장했다. 일부 매체는 강다니엘의 한남동 자택 유엔빌리지 인근 주민과 인터뷰를 통해 "지효가 빌라 앞에서 택시를 불러 타고 가는 모습을 몇차례 봤다" "지효가 배달 음식 상자와 술병을 직접 분리수거 하는 모습을 봤다는 사람이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케이팝의 대표 주자인 강다니엘과 지효는 이날부터 공식 연인이 되었다. 두 사람의 핑크빛 열애 소식은 화제의 중심에서 쉽게 내려오지 않을 전망이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25일 첫 솔로 앨범 '컬러 온 미'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지효는 멤버들과 함께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트와이스라이츠'를 이어가는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