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도올학당 수다승철'에 출연한 도올 김용옥.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을 진행하는 도올 김용옥이 새로 만난 이승철, 과거 호흡을 맞춘 유아인과의 차이점에 대해 말했다.

도올 김용옥이 11일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KBS2 신규 강연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의 제작발표회에서 "유아인은 진지하다. 이승철은 모든 것을 훌떡 벗는 사람이다. 스타일이 다르다"고 말했다. 도올 김용옥은 지난해 유아인과 KBS1 '도올아인 오방간다'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승철과는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 만났다. 

김용옥은 "유아인은 아주 진지한 사람이다. 매사를 진지하게 내 프로를 가치있게 만들어준 감사한 사람"이라며 "유아인은 '도올'이라는 짐을 등에 업고서 프로그램을 해서 더욱 힘들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승철은 모든 것을 훌떡 벗는다. 이승철은 인생의 쓴맛과 단맛을 거쳐 나와 비슷한 경지에 가있는 사람이다. 이승철과 유아인은 서로 스타일이 다르다. 우열의 문제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도올학당 수다승철'은 도올 김용옥과 이승철이 진행을 맡은 강연 토크쇼 로, '잘 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라는 질문에 답한다. 1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첫 회 게스트로는 배우 정우성이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