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지훈 이은혜 부부와 아들 이안 군. 출처ㅣ노지훈 SNS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가족과 '아내의 맛'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수 노지훈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노지훈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어제 '아내의 맛' 재미있게 보셨나요?"라며 출연 소감과 사진을 남겼다. 노지훈이 공개한 사진은 아내 이은혜 아들 이안 군과 함께 촬영한 모습으로 서로 닮은 귀여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어 노지훈은 "가족과 제 일상이 공개되는 첫 방송이고 또 관찰 예능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많았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며 "저희 가족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사랑받은 노지훈은 지난 10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 출연했다.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트롯 남신'과 '현직 모델'답게 결혼 3년 차 아이 부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피지컬과 동안 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노지훈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어제 아내의 맛 재미있게 보셨나요? 가족과 제 일상이 공개되는 첫 방송이고 또 관찰 예능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많았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가족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그럼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만나요.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