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 새 앨범 프로모션 캘린더. 제공|빌리프랩
▲ 엔하이픈 새 앨범 프로모션 캘린더. 제공|빌리프랩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엔하이픈이 새 앨범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엔하이픈은 지난 14일 18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1'(MANIFESTO : DAY 1) 프로모션 캘린더를 게재했다. 뜯어진 종이 위에는 앨범명과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적혀 있다. 특히, 캘린더에는 ‘돈트 저지 미'(DON’T JUDGE ME)라고 쓰인 스티커를 비롯해 ‘D’, ‘J’, ‘M’ 문구 등이 삽입되어 있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엔하이픈은 오는 16일 콘셉트 스포일러를 시작으로 세 가지 콘셉트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티저와 본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이어 27일부터 앨범 발매 전날까지는 트랙리스트와 앨범 프리뷰,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14일 0시 컴백 소식과 함께 2022 로고 트레일러와 신보 수록곡 ‘워크 더 라인’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약 6개월 만의 컴백으로, 엔하이픈의 새 앨범 ‘매니페스토 : 데이 1’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MANIFESTO_DAY1’, ‘ENHYPEN MANIFESTO’ 등의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로 데뷔 1년여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고,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3주 연속 차트인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친 엔하이픈이 ‘매니페스토 : 데이 1’으로 글로벌 열풍을 증폭시킬지 기대가 모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