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신예 박지원이 다부이앤엠(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부이앤엠(주)는 22일 "보이시한 매력을 지닌 박지원은 배우로써 가져야할 깊이 있는 감성과 끼를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스타일의 강한 연기력을 선보일수 있는 아주 가능성 있는 떠오르는 유망주이며 연기적 기본기와 다부진 비율과 세련된 이미지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인으로서 준비 되어 있는 배우"라면서 박지원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대중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전할수 있는 배우로 성장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연기는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 하게 활동 할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며 박지원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박지원은 연극 '니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단편영화 '사자대면'으로 데뷔해 현재 OTT웹드라마 출연 준비중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물론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진 신인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다부이앤엠(주)는 배우 강다경, 박소연, '군자 제니' 허시원, 가수 이사벨라가 소속돼 있는 엔터테인먼트사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