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테이가 특유의 감성을 담은 리메이크 신곡을 발표한다.
테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리메이크 음원 '묘해, 너와'를 공개한다.
'묘해, 너와'는 혼성듀오 어쿠스틱 콜라보가 2014년 방송된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로 발매한 곡이다. 사랑이라는 복잡한 감정에서 흐르는 묘한 감정을 섬세한 가사로 풀어냈다.
테이의 담백하고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따뜻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색다른 매력의 '묘해, 너와'를 완성한다. 그는 깊이 있는 감성으로 사랑의 따뜻함과 복잡함 사이에서 오는 묘한 감정선을 전달한다.
앞서 테이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묘해, 너와'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이 곡을 리메이크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해 테이가 노래한 '묘해, 너와'를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들을 선보여 온 테이는 '모놀로그' '같은 베개'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사랑은 하나다'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블러디 러브'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 안성재 '모수' 재오픈…1인 코스 42만원, 콜키지 20만원 '입이 쩍'
- 이승환, 공문서 위·변조 혐의 고발당했다…"엄벌을" vs "대환영"
- '김구라子' 그리, '모범 해병' 상장 받고 '늠름'…"피할 수 없다면 즐기자"
- NCT 쫓겨난 태일, 구속은 피했다…공범과 특수준강간 혐의 '기소'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