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펜타곤 진호가 14일 독특한 포맷의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진호는 이날 오전 11시 키트 앨범 ‘러브 투 머치’(Luv 2 Much)를 발표한다. 펜타곤 메인보컬이자 솔로 뮤지션,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온 진호가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이자 키트베러가 진행하는 키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러브 투 머치’와 '에델바이스'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러브 투 머치’는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이 시작되며 변해가는 모습을 진솔하면서도 귀여운 가사와 청량하고 시원한 목소리로 표현했다. 여기에 연인의 권태를 지켜보며 남자로서 상대를 덤덤하게 위로하는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에델바이스’는 진호의 진정성 가득한 보이스와 감성으로 듣는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진호는 두 곡 모두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히든 트랙으로 타이틀곡 ‘러브 투 머치’ 와 ‘에델바이스’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되어 현지 팬들에게도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