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의 시그널송이 오늘(2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0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net ‘스틸하트클럽’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그널송 음원을 공개하고, 동시간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메가 밴드 시그널송 타이틀곡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는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공식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이자, ‘스틸하트클럽’이 전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를 집약한 곡이다. 밴드 결성을 향한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이번 곡은 청춘의 뜨거움과 불완전함, 그리고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그널송은 ‘스틸하트클럽’ 단독 MC인 배우 문가영이 작사가로 참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섬세한 감정선과 통통 튀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그는 이번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한 것.
문가영은 “조금이라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지 고민하던 중 작사 제안을 받게 됐다”며 “작업 과정에서 꼭 담고 싶었던 단어는 ‘청춘’이었다. 누구에게나 청춘이 있듯,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고 공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고심하며 썼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시그널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스틸하트클럽’은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여정을 알림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지향하는 ‘청춘 밴드 성장 서사’를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Mnet ‘스틸하트클럽’은 기타, 드럼, 베이스, 보컬, 키보드 등 다양한 포지션의 참가자들이 모여 ‘최후의 헤드라이너 밴드’ 결성에 도전하는 글로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김나영, ♥마이큐와 열애 4년 만에 재혼 발표 "용기 냈다"…두 子도 "좋아요"[종합]
- '장관급' 된 박진영…"K팝 공연장 건설, 세계 최고 수준 될 것"
- 김수현 측 "故김새론 투샷, 2016년 아닌 2020년…경위 상세히 못밝혀"
- 이채민 "♥류다인, 공개열애 부담 無…몰입할 수 있는 열정 준다"[인터뷰④]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니콜 키드먼, 재혼 19년만에 파경…"키스 어번, 일방적으로 집 나가"
- 한석준, 건강 이상 고백 "기억 잃고 쓰러져…죽음에서 돌아온 건지, 응급실 치료"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