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 박민우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청주, 신원철 기자] NC 다이노스가 청주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주전 선수 3명을 뺀다.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다. 

NC 김경문 감독은 20일 충청북도 청주구장에서 열릴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앞서 "박민우는 몸에 열이 많아서, 김태군은 어제(19일) 목에 타구를 맞아서, 손시헌은 더 아프기 전에 쉬게 해주려고 선발 라인업에서 뺐다"고 얘기했다. 

박민우는 앞서 2경기에서 11타수 7안타를 기록하면서 빈틈 없는 수비로 큰 존재감을 보였다. 그런데 여름 감기에 걸려 몸 상태는 그리 좋지 않았다. 결국 20일 경기에서는 빠지게 됐다. 

김태군은 19일 8회 양성우 타석에서 파울 타구에 목을 맞고 박광열과 교체됐다. 김경문 감독은 "걱정했던 것보다는 괜찮은데 일단은 빠진다. 박광열이 이번 기회에 나가서 잘하면 계속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지금까지는 의욕이 넘쳐서 문제가 생길 때가 있었는데 앞으로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손시헌은 19일 9회초 마지막 타석에서 초구 볼까지 보고 대타 이상호로 바뀌었다. 김경문 감독은 "계속 잘하고 있지만 잔부상이 있으니 더 아프기 전에 (휴식 차원에서)지석훈을 선발로 내보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