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와이스 미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월드투어에 불참한 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입국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 활동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자,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건강을 회복할 때까지 일정 참여가 힘든 상황"이라고 활동 재개설을 일축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일 스포티비뉴스에 "특별한 사유로 입국한 것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전에 공지문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티스트가 건강을 회복할 때까지 월드투어 등 일정 참여가 힘든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 그룹 트와이스 미나. ⓒ한희재 기자
미나는 현재 트와이스 활동을 쉬고 있는 상황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현재 트와이스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밝히며 "미나가 월드투어 일정에 불참하게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한 "아티스트의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바, 소속사로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진료 및 충분한 휴식을 비롯한 모든 방면에 있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그룹 트와이스 미나. ⓒ곽혜미 기자
따라서 미나는 일본 오사카 자택에서 머물며 건강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었던 상태. 이러한 가운데 미나가 1일 오후 서울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나는 모자를 깊게 눌러쓴 상태로 부축을 받으며 입국장을 떠났다고 알려졌다. 아직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것으로 보여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예정에 없던 입국 소식에 일부 누리꾼이 미나의 활동 재개를 점치기도 했으나, 미나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일정 참여는 없을 계획이다. 많은 팬들은 미나의 쾌유를 바라며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