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이 근황을 전했다. 출처ㅣ 신동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체중 감량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신동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한 카페에 앉아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신동은 카페에서 전화하고 있는가 하면, 휴대전화를 만지작만지작 하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턱선. 상당히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두고 '남친짤'이라고 표현하고 있다. '남친짤'은 남자 일반인 또는 연예인이 일상에서 찍은 사진으로 여자들에게 남자친구사진처럼 느껴지는 것을 말한다. 주로 밥먹을 때, 놀러갔을 때 등 소소한 일상에서 찍은 '훈남'의 사진을 보고 '남친짤'이라고 한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훈남'으로 등극한 신동이 카페에서 일상 사진을 공개, '남친짤' 주인공으로 떠오른 것이다. 

▲ 신동이 근황을 전했다. 출처ㅣ 신동 SNS

신동은 최근 몸무게를 20kg나 감량했다. 그는 나날이 홀쭉해지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사고 있는 상황. 신동은 116kg에서 75kg까지 다이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현재 무려 20kg을 감량해 몸무게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한 상태다.

누리꾼들은 신동의 모습에 놀랍다면서도 잘 생겼다며 칭찬하고 있다. 신동 역시 다이어트가 재밌다며 추가로 20kg 감량을 더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한바, 앞으로 더 멋있어질 그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 신동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화제다. 지난해 1월 신동(왼쪽)-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프로필 사진. ⓒ한희재 기자, 출처l신동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