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이은결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마술사 이은결이 결혼 5년 만에 아빠가 됐다.

이은결은 2일 SNS에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라고 아들의 탄생을 알렸다.

그는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라며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꺼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엄마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때 즈음..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은결은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는 글과 함께 아기 젖병과 강보를 이용해 펼쳤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은결은 2016년 14년간 만난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 출처|이은결 인스타그램

다음은 이은결 인스타그램 전문.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꺼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 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때 즈음..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