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 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 김동현이 명품 OST를 선사한다.

김동현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이제야 연애'의 첫 번째 OST '하루의 끝에'를 발매한다.

'하루의 끝에'는 애타게 찾던 사람을 만나서 느끼는 감정들을 녹여낸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도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애틋함이 가득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김동현의 섬세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작품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이제야 연애'는 네이버에서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으로, 언니의 죽음 이후 시간을 회귀한 여자 주인공 주은이 언니의 삶을 대신 살면서 벌어지는 일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OST 작업 과정에서 김동현은 곡의 감정선을 보다 깊이 이해하기 위해 웹툰 '이제야 연애'를 직접 정독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동현의 명품 보컬이 '이제야 연애'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동현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다. 가수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 김동현은 앞서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OST에도 참여하며 음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한편, 김동현이 속한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팬들을 만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