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태 투어 콘서트 '렛츠 코요태!' 포스터. 제공|제이지스타
▲ 코요태 투어 콘서트 '렛츠 코요태!' 포스터. 제공|제이지스타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2022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LET’s KOYOTE!) 서울 공연 티켓팅이 시작됐다.

오는 11월 5일과 6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 서울 공연 티켓 예매가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됐다.

‘렛츠 코요태!’는 2019년 코요태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으로,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와 함께 신나게 달려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요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 콘서트 투어에 돌입, 추후 추가 지역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2 콘서트 투어 ‘렛츠 코요태!’에서는 ‘데뷔 24년 차’에 걸맞은 레전드 무대들이 펼쳐진다. 수많은 히트곡을 소유한 그룹답게 코요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곡 메들리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한 서머송 ‘고’, 그리고 10월 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반쪽’과 ‘영웅’ 라이브 무대 역시 선보인다.

콘서트 제목 ‘렛츠 코요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불태우고,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밤새 달려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 외에도 코요태의 최근 근황 등 토크부터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