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죄도시3' 이준혁.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범죄도시3' 이준혁.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범죄도시3' 이준혁이 전작의 빌런 윤계상, 손석구와 차별점에 대해 "돈 많은 빌런"이라고 밝혔다. 

이준혁은 3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개봉을 앞둔 영화 '범죄도시3'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같이 밝혔다. 

이준혁은 '범죄도시3'에서 베일에 싸인 3세대 한국 빌런 주성철 역을 맡아 '범죄도시1' 윤계상, '범죄도시2' 손석구를 이을 빌런으로 돌아왔다. 

이준혁은 3세대 빌런이라는 호칭에 대해  "이런 거 안 했으면 좋겠다"라며 민망해만서도 "나중에 빌런들을 모아서 아이돌처럼 그룹을 결성하면 좋겠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혁은 '범죄도시3'에서 그간의 막강한 힘만을 가진 빌런들과는 차별화된 두뇌형 빌런으로 변신해 이목을 끌었는데 이에 "머리가 좋다는 걸 표현한다는 게 기존에 쌓아온 이미지에서 도움을 받는 것 같다. 검사 역할도 맡았고 하니까 거기에서 변주해 나가는 게 효과가 더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외에도 차별점이 있냐는 물음에 "훨씬 돈은 많다"라고 자신 있게 답하며 "주성철은 큰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좋은 차도 있고, 정장을 입고 있다는 게 그간의 빌런들과 다른 것 같다"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