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변우석이 '런닝맨'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5일 SBS '런닝맨' 방송 말미에는 변우석이 출연하는 다음 주 방송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런닝고등학교 학생으로 변신해 교복을 입고 레이스를 펼치는 변우석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변우석은 "널 많이 좋아해"라는 설렘 폭발 대사를 읊는가 하면 애교를 부리거나 하하에게 업히는 등의 모습으로 또 한 번 교복을 입고 레전드 장면 경신을 예고했다.
또한, 예능 초보답게 돌발 상황에 "이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걱정하던 변우석은 녹화 1시간 만에 예능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2022년 5월 방송된 '런닝맨'에 출연해 주우재, 박경혜와 '최고의 한빵' 레이스를 펼친 변우석은 약 2년 만에 tvN '선재 업고 튀어'로 대세에 등극해 '런닝맨'에 단독 게스트로 출격한다.
관련기사
-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피해자 조사 '논란 ing'[종합]
- '경영권 탈취' 그 너머…하이브vs민희진, 9가지 쟁점 총정리[이슈S]
- 장재현 감독 "'파묘2' No…차기작은 뱀파이어물"[이슈S]
-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딛고 복귀 신호탄…밝은 미소 눈길
- '이렇게 글래머였어?' 트와이스 지효, 볼륨감 넘치는 화이트 베스트 패션
- 인기 아역 배우, 부부 시신 훼손 사건 용의자였다 '충격'
- [단독]'결혼' 조세호, '좀비버스2' 합류…'새신랑'의 예능 열일
- 다비치 이해리, 트임 스커트로 뽐낸 섹시 각선미
- '눈에서 꿀 떨어지네' 한가인♥연정훈, 19년 차 부부 맞아? 신혼 같은 달콤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