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한지은이 영화 '히트맨2'를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7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한지은이 '히트맨2'에서 해인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히트맨2'는 각본과 감독을 최원섭이 맡았으며,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제공하고 배급하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이 작품은 대히트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주인공이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객들은 한지은이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하고 있다.
한지은은 '히트맨2'에서 겉으로는 친절한 미소를 지닌 해인 역을 맡았다. 해인은 덕규(정준호)와 철(이이경)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지은은 이미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이번 영화에서도 그녀의 연기력이 얼마나 돋보일지 기대가 된다.
이번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지은은 “즐거운 분들과 함께 촬영한 작품이다.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것 같아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가 맡은 캐릭터에는 반전이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즐거운 작품이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지은은 최근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MZ전자 대표 최고은으로 출연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오는 23일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 공개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작품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해왔고, 그 행보는 더욱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2022 - 낯선 계절에 만나', '개미가 타고 있어요', '배드 앤 크레이지', '도시남녀의 사랑법', '꼰대인턴' 등의 작품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히트맨2'는 한지은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영화 개봉이 다가올수록 그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영화 '히트맨2'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 [단독]대수술 받은 고현정, 건강 악화 속사정…'나미브' 재촬영 강행군 있었다
- 고경표, 19금 사진 루머 강력 부인 "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전문]
- 최정원, '상간남' 확정되나…"정조 의무 위반 이혼 이유" 法 판결 나왔다
- [단독]에릭♥나혜미, 두 아이 부모 된다…결혼 8년 만에 둘째 임신 경사
- '슬렌더의 정석' 블랙핑크 지수, 초미니 원피스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문가비 子' 아빠 된 정우성…이정재가 밝힌 근황
- '절대 안정' 고현정, 대수술 받았다…코에 호스 꽂은 근황 "놀랄 만큼 아파"
- '오겜2' 황동혁 감독 "탑 캐스팅, 사람들이 용인할 줄…용서 못받은지 몰랐다"
- 심현섭, 노총각 벗어나나 했는데…♥여친의 이별통보에 '오열'
- "무례하고 불쾌" MBC '오늘N' PD 언행 얼마나 심했길래…시청자 게시판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