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마무리 투수 손승락. ⓒ 롯데 자이언츠
[스포티비뉴스=부산, 홍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LG 트윈스와 시즌 7차전에서 역전패를 당했다.

롯데는 2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LG와 홈경기에서 3-5로 졌다. 마무리 투수 손승락이 무너졌다.

0-0으로 팽팽하게 맞선 3회 말, 선두타자 문규현이 중전 안타를 때렸고 앤디 번즈가 좌익선상 안타를 쳐 무사 1, 2루 기회를 잡았다. 나종덕의 희생번트로 1사 2, 3루. 다음 타석에 들어선 전준우가 2타점 중전 적시타를 때려 2-0 리드를 잡았다.

5회 들어 1점 더 추가했다. 선두타자로 나선 번즈가 좌중간 3루타를 때렸다. 나종덕이 2루수 앞 땅볼로 물러난 이후 앞선 3회 2타점 적시타를 쳤던 전준우가 중전 안타를 날려 3루 주자 번즈를 홈으로 불러들였다.

3-0으로 앞선 6회초. 호투를 펼치던 레일리가 홈런 한 방을 맞았다. 레일리는 선두타자 채은성을 유격수 앞 땅볼로 잡고 김현수에게 좌익선상 2루타를 내줬다. 유강남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운 레일리는 2사 2루에서 양석환에게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허용했다.

점수는 3-2. 레일리가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끝냈고 7회에도 마운드에 올라 백승현을 유격수 앞 땅볼, 김용의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운 뒤 오현택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오현택이 2사 1, 2루 위기에 몰리자 롯데는 진명호를 투입해 불을 껐다. 8회에는 진명호가 무실점으로 막았다. 그러나 9회 들어 마무리 투수 손승락이 동점, 역전을 허용했다.

손승락은 팀이 3-2로 앞선 9회 등판해 대타로 타선 박용택에게 우익선상 2루타를 내줬다. 이어 보내기 번트를 시도한 김용의를 손승락 본인의 3루 송구 실책을 저질러 무사 1, 3루 위기에 몰렸다.

그리고 이형종에게 동점 적시타를 맞았다. 윤진호를 3루수 앞 땅볼로 유도해 2루 주자 김용의를 3루에서 잡고, 채은성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지만 김현수에게 우익선상 2타점 적시 2루타를 내주며 3-5 역전을 허용했다.

롯데는 재역전을 이루지 못하고 패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