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은지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그룹 D1CE(디원스)의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디원스(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조용근, 정유준)는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비롯해 '소년24', JTBC의 '믹스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받은 멤버들로 구성된 신예 보이 그룹이다. 디원스의 첫 미니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는 약 3년에 걸친 HNB 프로젝트의 완성이자, 디원스만의 새로운 세계를 여는 첫걸음이다. 디원스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이들의 테마는 바로 '주사위 게임'이다. 우리 손을 떠날 때마다 그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주사위처럼, 디원스는 새로운 신비의 세계를 하나씩 우리들 앞에 꺼내놓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트랩 비트와 강렬한 브라스가 조화를 이룬 사운드 위에 잠들어 있던 나를 깨우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의미를 녹였다. 이 외에도 'Intro: Roll the World', 'dot', '놀라워', 'Hands up', 'U R' 등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으로 채워져 있다.

디원스의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는 오늘(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디원스(D1CE) ⓒ star K 영상 캡처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