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지금거신 전화는'의 유연석이 김남길의 '열혈사제2'와 맞대결을 벌이는 소감을 밝혔다.
유연석은 21일 오후 서울 상암MBC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 연출 박상우 위득규, 극본 김지운, 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금요일과 토요일 밤, 앞서 방송을 시작한 SBS '열혈사제2'와 맞대결을 벌이게 된 유연석은 "공교롭게 제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두 프로그램 배우들이 모두 나와서 홍보를 했다"고 SBS '틈만나면'을 언급했다.
유연석은 "'열혈사제' 재미있게 봤다. 시즌2도 챙겨보고 있다. 장르가 다르기 때문에 로맨스와 스릴러가 결합된 장르를 보고 싶어하는 분들은 저희 쪽을 보시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 거신 전화는'은 협박 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다.
유연석은 공영방송 간판 앵커 출신의 최연소 대통령실 대변인이자 쇼윈도 부부 3년차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주인공 백사언 역을 맡았다.
'지금 거신 전화는'은 22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예쁜 공주 태어났다" 송중기♥케이트, 로마에서 둘째 딸 출산
-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완료…변호사만 출석해 '조정 성립'
- [단독]박현호♥은가은, 내년 4월 결혼…5살 연상연하 트로트 부부 탄생
- "이게 뭐죠?" 이소라, 前연인 신동엽도 데려왔는데 배신당했나
- 유병재,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미모 美쳤다
- 유아인 측 "재판 중 부친상, 평생 죄책감…이보다 큰 벌 어딨나" 선처 호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