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3월 4일 새 싱글 '레고'(LEGGO)를 발표하는 그룹 에잇턴이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 이 티저 영상은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며 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에잇턴은 이번 신곡을 통해 또 한 번 세련된 팬시함을 강조하고 있으며, 가요계에서 그들의 독특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영상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로 시작하며, 에잇턴의 스타일리시한 움직임과 밝은 표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전반에 걸쳐 사용된 레트로한 매력의 비트와 경쾌한 래핑이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중독성을 느끼게 한다. 아메리칸 하이틴 무비를 연상시키는 카메라 앵글을 통해 드러나는 에잇턴의 일상 또한 신선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새 싱글 '레고'는 동명 타이틀곡과 함께 서브 트랙 '아이 원 츄 나우'가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은 에잇턴 고유한 아이덴티티인 영에너지에 팬시함을 더해 표현한 곡으로, 멤버 윤규와 승헌이 작사에 참여하여 Z세대 특유의 자신감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에잇턴은 또 한 번 자신들의 개성을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컴백은 에잇턴의 음악적 변화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Z세대의 팬들에게는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에잇턴은 최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그들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 싱글 '레고'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여러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