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보이그룹 론칭을 앞두고 파격 프로모션에 나섰다.
스타쉽은 4일 ‘임퍼펙트’ 실루엣 영상을 공개하고 스타쉽의 미래를 이끌 ‘뉴키즈’의 모습을 공개했다.
‘어둠 속 비로소 빛을 찾을 거야 트와일라잇 트와일라잇’으로 시작되는 테마 송 ‘임퍼펙트’를 배경으로 뉴키즈의 실루엣이 오픈돼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장악한 칼각 퍼포먼스와 안정된 가창력 그리고 중독성 강한 노래까지 매력적인 삼박자가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초대형 프로젝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뉴키즈는 ‘임퍼펙트’를 배경으로 군무에서 뿜어져나오는 신비로운 아우라에 입에 착 붙는 중독성 넘치는 노래까지 단번에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5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임퍼펙트’를 비롯해 ‘발라’까지 공개 예정인 곡들이 공개돼 프로젝트의 본격 시작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스타쉽은 2015년 5월 몬스타엑스, 2020년 4월 크래비티에 이어 5년 만에 새로운 보이그룹을 내놓는다. 이들은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데뷔스 플랜’은 14일 공개된다.
관련기사
- [현장S]양익준 "후배 폭행? 납득 안돼…거짓말탐지기 조사 받는다"
- 트와이스 다현, 결혼식 사진 공개…순백의 신부
- [단독]고수, 전지현 만난다…연상호 감독 '군체' 특별출연
- 이승환, 공문서 위·변조 혐의 고발당했다…"엄벌을" vs "대환영"
- '봄의 여신' 아이유, 제주도 유채꽃보다 화사한 미모
- 안성재 '모수' 재오픈…1인 코스 42만원, 콜키지 20만원 '입이 쩍'
- 왕대륙, '대만 첫사랑'의 끝없는 추락…병역 기피→살인미수 혐의 '충격'
- '김구라子' 그리, '모범 해병' 상장 받고 '늠름'…"피할 수 없다면 즐기자"
- NCT 쫓겨난 태일, 구속은 피했다…공범과 특수준강간 혐의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