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원 고윤정 강유석 신시아 한예지 ⓒ곽혜미 기자
▲ 정준원 고윤정 강유석 신시아 한예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1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이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온다. 

'언슬전'은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을 비롯해 출연 배우들과 함께하는 스페셜 방송을 기획 중으로, 추후 편성이 확정될 예정이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스핀오프 드라마다. 지난 11일 방송된 10회에서는 수도권 가구 평균 8.5%, 최고 9.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언슬전'은 '슬의생'에 출연했던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 안은진, 하윤경, 문태유, 배현성 등이 특별출연해 힘을 더했다. 

'언슬전'은 12부작으로 오는 18일을 끝으로 막을 내리지만,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언슬전'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출연 배우들이 스페셜 방송에서는 어떤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가 높아진다. 

'언슬전'은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