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유니폼을 잡은 홀딩 ⓒ아스널
▲ 웃으며 자리를 뜨는 홀딩 ⓒ아스널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아스널 수비수 롭 홀딩이 라이벌 구단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유니폼에 거의 사인을 할 뻔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24(한국 시간) “아스널의 수비수 롭 홀딩이 미국 프리시즌에서 사인 직전 토트넘 홋스퍼의 유니폼을 알아채고 사인을 거부했다고 보도했다.

아스널은 미국에서 프리시즌을 보내고 있다. 24일 오전에는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패배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하지만 성적이 중요하지 않은 프리시즌 기간 선수들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팬서비스를 열심히 하고 있다. 이번 경기가 끝난 후에도 아스널 선수들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열심히 팬서비스를 했다.

이때 한 팬이 흰색 유니폼을 내밀며 홀딩에게 사인을 부탁했다. 홀딩은 당연히 상대팀 레알의 유니폼인줄 알고 팬을 받아 사인을 하려 했다. 하지만 유니폼 정면에는 라이벌 구단 토트넘 홋스퍼의 엠블럼이 있었다.

당황한 홀딩은 사인 직전 이를 확인했고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펜을 건네준 후 라커룸으로 들어갔다. 이 유니폼은 토트넘 공격의 중심인 손흥민의 이름이 있었다. 아스널 공식 SNS뭘 잡고(Holding) 있는 거야? 홀딩은 그런 일 안해며 당시 상황을 재치 있게 전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