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장 당한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없는 토트넘 홋스퍼는 어떤 라인업을 가동할까.

토트넘 홋스퍼는 26일 저녁 930(한국 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을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26점으로 리그 7, 브라이튼은 승점 20점으로 13위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을 기용할 수 없다. 지난 첼시전에서 퇴장을 당하며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뤼디거와 경합 과정에서 비디오 판독 끝에 상대를 가격했다는 판정을 받으며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두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먼저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케인이 서고 2선에 세세뇽, 알리, 모우라가 배치된다. 중원에는 다이어와 윙크스, 포백은 로즈,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골문은 가자니가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퇴장에 대해 항소를 제기했으나 기각됐다. 결국 손흥민은 브라이튼, 노리치 시티, 사우샘프턴전까지 3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FA3라운드 미들즈브러전에 복귀할 예정이다. 손흥민이 없는 토트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