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트롤' 한국 더빙 포스터 박형식(왼쪽)과 이성경. 제공|CJ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박형식과 이성경이 드림웍스 새 애니메이션 '트롤'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다.

'슈렉' '쿵푸팬더' 등 흥행작들을 배출한 드림웍스의 기대작 '트롤'이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배우

공개된 '트롤' 더빙 포스터에는 상큼한 표정의 박형식, 이성경의 모습과 함께 두 배우 어깨 위의 브랜치, 파피가 자리 잡고 있어 배우와 캐릭터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또 쿠퍼, DJ수키, 가이 다이아몬드, 비기&미스터 딩클의 모습도 보여 깜찍함이 배가 된다.

앞서 '트롤'은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배우 저스틴 팀버레이크, 노래와 연기에 모두 능한 배우로 인정받는 안나 켄드릭이 각각 브랜치와 파피 역의 더빙을 맡아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림웍스로부터 한국의 브랜치, 파피 역으로 낙점된 박형식, 이성경은 오리지널 캐스트 못지않은 더빙 실력으로 스탭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최근 드라마 '화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형식은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까칠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걱정병 친구 브랜치 캐릭터를 연기했다. 또 최근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준 대세 배우 이성경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명랑함으로 파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한편 '트롤'은 행복이 넘치는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가 우울종결자 버겐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내달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