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여옥 전 의원이 '외부자들'에서 김기춘 전 비서실장에 관해 이야기한다. 제공|채널A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전여옥 전 국회의원이 '외부자들'에서 직접 목격한 김기춘 전 비서실장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전여옥 전 의원은 최근 진행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외부자들' 녹화에서 김기춘 전 비서실장과 얽힌 사연을 털어놨다. 전여옥 전 의원에 따르면, 지난 2006년 당시 한나라당 대표였던 박근혜 대통령이 '커터칼 테러'를 당한 뒤 완쾌된 것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김기춘 전 실장은 "대표님(박 대통령)이 이렇게 커터칼 테러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모습으로 상처가 치유가 된 것을 보고 (하늘의) 특별한 뜻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전여옥 전 의원은 "(김 전 실장은 박 대통령에 대해) 아부가 아니라 신탁(神託·신의 뜻을 대신 전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아무나 못한다. 전설이다"고 설명했다.

전여옥 전 의원이 밝히는 김기춘 전 실장의 충성 맹세 스토리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외부자들'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는 시사예능 프로그램이다. MC 남희석을 중심으로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