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에서 신병교육대 훈련기가 공개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김수현과 밥차 찾기에 나선다. 또한 신병교육대 훈련기가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찾아라 맛있는 밥차’와 ‘무한도전-진짜 사나이’편이 전파를 탄다.

‘찾아라 맛있는 밥차’는 7대의 밥차 중 진짜 밥차를 찾아다니는 멤버들과 김수현, 그리고 멤버들을 피해 ‘명수세끼’를 먹어야하는 박명수의 확률게임으로 진행됐다.

▲ '무한도전' 스틸컷. 제공|MBC
박명수의 그림자 분신 등장과 함께 7개로 늘어난 밥차를 보고 당황한 멤버들은 박명수를 쫓기 위해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다니는 가운데, 우여곡절 끝에 찾은 밥차에서 황당한 벌칙들이 쏟아져 내려 마지막까지 결과를 알 수 없게 됐다.

이어 ‘무도드림’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성사된 ‘무한도전-진짜사나이’ 특집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멤버들을 철저히 속이기 위해 출연자와 매니저들은 물론 몇몇을 제외한 거의 모든 스태프가 모를 정도로 철저한 보안을 유지 했다. 그 결과 훈련소 입소를 앞둔 멤버들은 바캉스룩에 캐리어까지 끌고 오는 웃지 못 할 상황이 벌어졌다.

본격적으로 바캉스를 떠날 생각으로 차에 오른 멤버들은 앞으로 다가올 일들은 상상도 하지 못한 채 각자의 바캉스를 꿈꿨지만, 차량이 30사단 신병교육대 위병소를 통과하자 광분하기 시작했다. 단체 멘탈 붕괴의 현장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김수현과 박명수의 특집 콜라보 ‘찾아라 맛있는 밥차’, 멤버들의 신병교육대 훈련기 ‘무한도전-진짜사나이’는 1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