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오늘의연예 제작팀] SM표 ‘슈퍼그룹’이 탄생할 예정입니다. 엑소 카이와 백현, 샤이니 태민, NCT 태용과 마크, 웨이션V 루카스와 텐. 이름만 들어도설레일것 같은 SM보이그룹 센터들이 뭉쳐 그룹을 결성한다고 하는데요 엑소, 샤이니, NCT 의 대표격 멤버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올것같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미국 캐피톨 뮤직 그룹과 손잡고, 연합팀 ‘SuperM’(슈퍼엠)을 구성해 오는10월 전 세계에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SM은 비밀리에 이 프로젝트를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각 멤버들은 개개인 시간을 내어 티저 및 각종 촬영을 극비리에 진행해왔다고 하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 멤버들의 목격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춤과 노래실력에서 빠지지 않는 최상급 실력의 멤버들이 한 그룹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SM의 고퀄리티 음악까지 더해진다면 이 ‘슈퍼 보이그룹’의 질주를 막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4글자 이름을 처음 시도한 동방신기부터 무한 확장이 가능한 그룹 NCT까지! 실험적인 시도를 꾸준히 성공시킨 SM엔터테인먼트인 만큼 이들의 조합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