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띠. 제공ㅣ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차세대 솔로 기대주' 나띠가 신곡을 발표한다.

나띠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테디 베어'를 공개한다.

나띠의 신곡 '테디 베어'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다. 통통 튀면서도 발랄한 음색이 돋보이는 나띠의 보컬과 중독적인 챈트 형식의 후렴구 멜로디, 힘찬 드럼 사운드, 세련된 신스 베이스와 기타 리프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신곡 '테디 베어'는 나띠가 전하는 또 다른 꿈을 향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귀띔했다. '순수한 모습의 나로부터 성장해 내 안의 잠재력과 한계를 넘어 폭발시키겠다'는 나띠의 당찬 의지를 따뜻한 동심의 테디베어에 비유한 것이다.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나인틴'으로 정식 데뷔한 나띠는 차세대 솔로 기대주로 떠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나띠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컴백 활동을 예고해 더욱 관심이 쏠린다.

나띠는 이날 신곡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자체 유튜브 채널과 틱톡 채널, 자체 트위터, M2 유튜브, 어메이저 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테디 베어'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고, 퍼포먼스 영상들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