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경표 ⓒ곽혜미 기자
▲ 고경표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경표가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 재등장한다.

2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고경표는 '디피' 시즌2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 참여해 열띤 호흡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웹툰 'D.P 개의 날'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디피'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안준호(정해인)와 한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8월 시즌1이 첫 공개돼 넷플릭스 월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높은 완성도로 좋은 성적을 내며 사랑받았다. 곧이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고,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고경표는 지난 '디피' 시즌1에서 1회 에피소드에 특별출연으로 등장했다. 상병 박성우 역을 맡아 정해인과 D.P.조로 활동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박성우의 퇴장과 함께 한호열이 등장하다보니 고경표와 구교환은 같은 작품, 같은 팀이었지만 스치지도 못한 아쉬움이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두 사람의 호흡을 만나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고경표는 올 한해 영화 '헤어질 결심', '육사오', '서울대작전',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