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황보와 신년맞이 궁합을 본다.

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브라이언이 절친 황보를 만나 신년맞이 운세를 보러 간다.

브라이언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환희보다 어색하지 않은 사람"이라며 24년 지기 황보를 소개한다. 앞서 브라이언은 황보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터라, 이번 절친 회동에 전 출연진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인다.

이날 브라이언이 반가운 마음에 황보를 포옹하려고 하자, 황보는 이를 터프하게 제지한다. 또 애교 많은 사람이 싫다는 브라이언을 향해, 황보는 "너 애교 많은 사람 많이 만나지 않았냐"고 폭로한다.

두 사람은 2023년 새해 연애운을 보기 위해 타로점 가게를 방문하고, 브라이언은 황보와 궁합을 봐달라고 요청한다.

역술가는 "두 사람의 속마음을 보자"며 타로 점괘를 살펴본다. 그러던 중, 브라이언은 황보에게 "10년 전에 한 약속 잊었어?"라고 돌발 발언을 내뱉고, 이에 당황한 황보는 "입방정 떨지 마!"라고 정색한다. 과연 두 사람의 10년 전 약속이 무엇인지 둘의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