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이 군 동기들과 함께한 라이브영상이 화제다.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전역한 김재중이 군 동기들과 소주 한잔에 회포를 푼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딩고뮤직에서 공개한 일명 '김재중 이슬라이브 영상'이다. 

지난 20일 저녁 공개된 김재중의 이 영상은 김재중이 군에서 함께한 동기들과 함께 회식 자리에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인 ‘지켜줄게’를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온라인 상에서 뜨겁게 회자되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것.

특히 김재중이 노래를 부를 때 동기들이 화음을 넣어주고 클라이막스 부분에는 전체 떼창까지 선보이는 등 끈끈한 전우애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동기들과 함께 군대 에피소드 등을 나누면서 회포를 풀며 우정을 다지는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재중의 라이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이렇게 노래 잘하는지 몰랐네! 전우들과 끈끈한 우정 보기 좋았다”, “멋있는 줄만 알았는데 중간중간 귀여운 모습도 완전 매력적!”, “군 에피소드 말하는 표정에서 추억이 고스란히 보여”, “군 동기들과의 화음 라이브, 이건 어디에도 볼 수 없는 광경”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해 말 전역 후 팬미팅과 서울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준데 이어 오는 2월부터 일본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등 ‘2017 KIM JAEJOONG ASIATOUR 'The REBIRTH of J'’의 본격적인 일본 투어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