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신곡 ‘마지막처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가수들의 경우 신곡 발표 전, 15초 내외로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거나 목소리가 빠진 반주 음악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했다. 오늘 공개된 블랙핑크의 영상은 1분 50초로 제니의 1절 도입 부분 멜로디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메인 파트인 HOOK 멜로디를 모두 담았다.
"BABY 날 터트릴 것처럼 만나줘 ~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 "이라는 메인 파트의 멜로디와 가사가 모두 공개된 것.
‘마지막처럼’은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알려졌다. 무더운 여름에 걸맞은 청량음료와 같은 시원한 멜로디와 톡 쏘는 가사가 귀를 사로 잡는다.
영상 속 지수는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다. 이번에는 밝고, 경쾌하고, 여름에도 신나게 들으실 수 있는 곡을 준비해봤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설명해 음악뿐 아니라 안무와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오는 22일 오후 8시 VLIVE를 통해 공개할 완편 영상 중 일부분을 편집한 영상이다. 블랙핑크는 VLIVE를 통해 완편 공개는 물론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마지막처럼’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 [리뷰S] '냄비받침', '인간' 유승민의 발견 #대선후기 #차기대선 #토론회비화 #시장먹방
- [이슈S] '풍문쇼' 여과 없는 방송→논란→사과의 악순환
- [화보S] 조여정, 매혹적 여성美…방콕을 사로잡다
- [초점S]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콘서트, 반가움과 우려의 공존
- '쌈마이' 박서준·김지원, 동침 이후 '썸' 시작…설레는 투샷 공개
- 김사무엘→사무엘 이름 변경, 21일 솔로 출격
-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앞두고 쑥스러움 폭발
-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앞두고 쑥스러움 폭발
- 크러쉬, 8개월 만의 컴백…빈지노 피처링
- 우주소녀, '해피' 퍼포먼스 MV 공개…싱그러운 소녀들
- 제아 김동준, 스타제국 떠나 前매니저와 손잡았다
-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팬미팅 티켓 추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