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현역으로 입대한 인피니트 동우-성열의 자대배치가 완료됐다.
2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인피니트 동우, 성열은 각각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충청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37사단에 자대배치됐다.
인피니트 성열, 동우는 3월 26일과 지난달 15일 현역으로 군에 입대했다. 성열과 동우는 리더 성규에 이어 인피니트 멤버 중 2번째와 3번째로 현역 입대하며 '진짜 사나이'가 됐다.
성열은 지난 1일 신병수료식을 끝으로 기초군사훈련을 모두 마치고 37사단에 배치받아 복무 중이다. 성열은 타의 모범이 되는 씩씩한 태도로 기초군사훈련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열은 1일 수료식을 마치고 인피니트 공식 SNS를 통해 "수료식을 무사히 마쳤음을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에게 신고합니다. 충성. 수료식도 잘 마치고 잘 지내고 있으니 인스피릿 걱정 말아요"라고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동우 역시 5월 중순 수료식을 끝으로 6사단에 배치 후 군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리더 성규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군에 입대함에 따라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우현은 오는 7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이어나간다. 성종은 라디오 DJ로 매일 밤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엘(김명수)은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ari@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