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열.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나영석 PD 생각도 안난다."

가수 유희열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MBC에서 열린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와 함께하니 나영석 PD 생각이 안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희열은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를 동시에 경험한 출연자로서 두 연출자를 비교해달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유희열은 '무한도전'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 온 김태호 PD와 함께 '같이펀딩'을 하는 한편, 나영석 PD가 진두지휘한 '알쓸신잡'의 진행자를 맡기도 했다.

유희열은 "김태호 PD, 나영석 PD의 차이를 이야기해달라고 하셨다. 일단 오늘 김태호 PD가 긴장하시더라.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고 하시더라. PD 생활 중에 제가 2번째 MC라고도 하시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무한도전'을 오래 했지만 첫 프로그램을 론칭하면서 제작발표회를 갖는 건 입사 이래 처음이라는 게 김태호 PD의 설명. 정식 MC를 맞이하는 것 역시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에 이어 유희열이 처음이라고.

유희열은 " 저도 '무한도전'의 팬이고 워낙 많은 특집을 봐서 산전수전을 다 겪은 감독님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 마음이 더 뭉클하다"라며 "나영석 PD에게는 사람이 많잖아요. 그래서 나영석 PD 생각도 안 납니다. 이상입니다"라고 답변을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 이후 돌아온 김태호 PD가 토요예능 '놀면 뭐하니'에 이어 선보이는 2번째 신예능으로 기획 단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뒀다.

'같이 펀딩'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