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1월 첫째주 빌보드 앨범차트 1위에 오른 잭보이즈. 제공|소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래비스 스캇이 이끄는 힙합그룹 잭보이즈가 셀프 타이틀 앨범으로 2020년도 1월 첫째 주 빌보드 앨범 차트(빌보드200) 1위를 차지했다.

잭보이즈(JACKBOYS)는 트래비스 스캇이 설립한 레이블 캑터스 잭 레코즈 소속 아티스트인 셱 웨스(Sheck Wes), 돈 톨리버(Don Toliver), 체이스 비(Chase B)로 구성된 힙합 프로젝트 그룹이다.

미국 현지에서 2019년 12월 27일 발표된 컴필레이션 앨범 '잭보이즈'는 트래비스 스캇과 잭보이즈가 함께 발표한 첫 작품이다. 트래비스 스캇은 2018년 발매된 3번째 정규앨범'애스트로 월드'에 이어 또다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최고 래퍼라는 사실을 증명했다.

컴필레이션 앨범 '잭보이즈'에는 얼마 전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기록한 트래비스 스캇의 곡 '하이스트 인 더 룸' 리믹스 트랙과 타이틀 곡인 '갱 갱' 등 모두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힙합 그룹 미고스의 멤버 퀘이보와 오프셋 그리고 영 서그, 로살리아 등 굵직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하면서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 '잭보이즈' 재킷 표지. 제공|소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