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차일드 온택트 콘서트 이미지. 제공|지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은 다음달 6일까지 KT와 울림이 공동 제작한 '골든차일드 온택트 콘서트-나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한다.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은 언택트 시대에 오프라인 공연 관람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티켓을 제공함으로써, 지니 고객들과 음악이 주는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을 통해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온라인+언택트) 콘서트' 티켓을 선물하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지니의 티켓을 잡아라' 2탄의 주인공은 인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이다. 골든차일드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칼군무'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당첨될 경우, Seezn(시즌) 앱에서 '골든차일드 온택트 콘서트-나우' 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OD 시청권도 선물로 받게 된다. 지니뮤직 정기결제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고 정기결제 이용횟수에 따라 당첨 티켓 수량이 배정된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8일 발표한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온택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함으로써, 지니 고객들과 음악이 주는 행복을 나누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