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유연석, 신현빈, 김해숙이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합류해 슬촌 대가족을 완성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고기 파티를 위해 '묻지마 가불'을 했던 99즈(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조정석, 전미도)가 고강도 밭노동으로 빚을 갚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유연석은 영화 촬영 스케줄을 마치고 한걸음에 달려온다. 못하는 게 없는 만능 키다리맨인 그는 99즈를 위해 커피를 내리고 산촌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만들며 솜씨 좋은 목수로 변신한다. 그의 등장으로 슬촌 하우스는 낭만을 더해간다.

또한 ‘윈터가든 커플’로 설렘을 안겼던 유연석과 신현빈은 고추밭 로맨스를 펼친다.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 고추로 귀여운 하트를 만들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일이 끊이지 않자 신현빈은 “조금 빨리”라며 유연석을 재촉해 웃음을 안긴다.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는 탐스럽게 익은 사과밭에 호기롭게 나선다. 하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고 한다. 분명히 사과가 있었는데 없었던, 미스터리한 상황이 벌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99즈의 엄마 김해숙도 슬촌 하우스를 찾는다. 보고 싶었던 엄마의 깜짝 등장에 슬촌 하우스는 활기를 띤다. 이내 산촌에 완벽하게 적응한 김해숙은 식사 준비에 나서고 잡채와 불고기 등 잔칫상을 차려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