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쪼꼬미.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 쪼꼬미가 대중의 힐링을 책임질 슈퍼 히어로로 변신한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쪼꼬미는 팝아트에서 뛰쳐나온 듯한 만화 같은 배경을 바탕으로,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4인 4색 여유로운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당당하게 응시하고 있는 쪼꼬미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장미 한 송이를 손에 쥔 채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지어,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쪼꼬미는 또 한번 파격적인 콘셉트의 비주얼을 공개, ‘흥칫뿡’ 뒤를 이을 ‘쪼꼬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쪼꼬미는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으로 2020년 10월 ‘흥칫뿡’으로 데뷔해 귀여운 비주얼, 유쾌한 에너지,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전 국민의 ‘힐링 비타민’으로 활약한 바 있다. 최근에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이모티브’를 수상했다.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