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수빈 은서 다원 루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수빈 은서 다원 루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우주소녀(WJSN)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모든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19일과 20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 수빈, 은서, 루다, 다원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수빈, 은서, 루다, 다원은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와 분위기를 보였다. 네 멤버 모두 중세시대 귀족 같은 우아한 기품을 보였다. 특히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파나마 햇과 귀걸이,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로 비주얼의 정점을 찍었다.

수빈, 은서, 루다는 최근 방송된 Mnet '퀸덤2'에서 보컬 유닛, 댄스 유닛, 완전체 무대로 활약했다. 수빈은 보컬 유닛으로 출격해 1위를 차지했으며, 댄스 유닛으로 나선 은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새로운 매력을 보였다. 루다는 '팬터마임' 무대에서 로프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는 2019년 개최한 '우쥬 스테이♥-시크릿 박스' 이후 약 3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오프라인 콘서트다. 우주소녀는 콘서트를 앞두고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어느 때보다 화려한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유닛 활동, OST,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은 물론 Mnet '퀸덤2'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