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직한 후보2. 제공ㅣNEW
▲ 정직한 후보2. 제공ㅣNEW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과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새로운 주둥이 군단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2배 더 강력해진 코미디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확성기를 손에 든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주상숙’과 ‘진실의 주둥이’ 넘버 투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브이 포즈와 함께 비장한 표정을 장착한 ‘박희철’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사고 치면 수습하고, 터지면 틀어막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이 콤비는 '정직한 후보2'에서는 엎치면 덮치고, 불 난 집에 기름 붓는 환장의 콤비로 다시 돌아왔다. “재미 2배! 웃음 2배! 진실의 주둥이 쌍으로 터진다!”는 카피처럼 더 커진 웃음 스케일 속 샐 틈 없이 완벽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는 한층 더 철 없어진 연하 남편으로 돌아온 윤경호부터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함께한 윤두준이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결성된 새로운 ‘주둥이 군단’의 화려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메인 포스터 속 흩날리는 뻥튀기처럼 말 그대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영화 '정직한 후보2'는 재미와 웃음뿐만 아니라 2배 더 커진 스케일로 '정직한 후보'의 영광을 뛰어넘을 것을 예고했다.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2'는 오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