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 새 앨범 '본 진' 트랙리스트.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 김재중 새 앨범 '본 진' 트랙리스트. 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재중 새 앨범 '본 진'(BORN GENE) 트랙 리스트가 2일 공개됐다.

이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김재중 세 번째 정규 앨범 '본 진'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노바디 라이크 유’를 비롯해 ‘틱택 (feat. 주호(SF9))’ ‘BPM’ ‘묻고싶다’ ‘록킹 러브’ ‘브로큰 미러’ ‘워킹 온 워터’ ‘인 더 레인’ ‘노바디 라이크 유 (Inst.)’ 등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김재중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노바디 라이크 유’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과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김재중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스타일의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본 진'은 김재중이 그간 보여주고 싶었던 음악들을 모두 담아 활동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앨범으로 전해졌다. 앞서 하드록, 팝펑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한 바 있어 김재중의 이번 새로운 도전에 더욱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김재중은 이번 앨범에서도 작사가로 참여했다. 수록곡 ‘록킹 러브’ ‘브로큰 미러’를 작사하며 앨범의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틱택’은 SF9 주호가 피처링에 참여, 더욱 다채로운 음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김재중은 오는 13일 세 번째 정규 앨범 '본 진'을 발매, 오는 17일과 18일 ‘2022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