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은 아름다워. 출처ㅣ롯데엔터테인먼트
▲ 인생은 아름다워. 출처ㅣ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뜨거운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실관람객들의 꾸준한 호평에 힘입어 전체 예매율 1위 등극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일 오후 4시 22분 기준, '인생은 아름다워'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로 주목받아온 '인생은 아름다워'는 지난 9월 28일 개봉한 이후 관객들로부터 꾸준히 호평 세례를 받아왔다. 특히 “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 그냥 하염없이 서글퍼져”라는 착붙가사로 인해 제국의 아이들 노래 ‘후유증’이 소환되기도 하고, 각종 영화, 만화, 사진 등 우는 짤들이 영화 감상평을 대신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눈물 인증샷이 SNS에 급속도로 퍼지며 화제를 모았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웃다가 울다가 무한 반복! 조만간 엉덩이에 털 나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영화!!”, “가볍게 봤다가 눈물 한 바가지 흘렸네요” 등 '인생은 아름다워'의 ‘단짠단짠’ 매력에 대해 호평했다. 또한 “극장 안 들려오는 훌쩍훌쩍 소리~ 중후반에는 눈물바다”, “모두가 울면서 나오는 영화”, “눈물이 68리터 정도 쏟아짐. 너무 슬퍼서 미치겠음”'인생은 아름다워', “진짜 눈물콧물 좔좔... 입으로 숨 쉬다 과호흡 올 뻔함”, “휴지는 여행용 티슈 기준 20장 썼습니다” 등 눈물에 얽힌 다양한 후기를 전했다. 이밖에도 “가족 중 암 환자가 있어 영화 내내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감동과 애잔함 특히 OST 너무 좋았어요”,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좋네요”, “오랜만에 본 힐링 영화”, “너무 아름다운 영화 재관람의사 천배 있음”, “한번 보고 왔는데 엄마랑 다시 보고 싶은 영화” 등 영화에 대한 깊은 여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의 폭발적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화제작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