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파이어. 제공| 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 사파이어. 제공| 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사파이어(4FIRE)가 신곡을 발표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사파이어는 12월 16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겨울 감성을 담은 곡으로, 나비, 쏠, 엄지윤 3인이 참여해 최근 녹음을 마쳤다. 또 다른 멤버 권진아는 예정된 스케줄로 아쉽게 불참한다. 

사파이어는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끈끈한 친분을 유지해왔다.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새로운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오갔고, WSG워너비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표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신곡 발표를 앞두고 각 소속사는 나비, 쏠, 엄지윤이 함께한 녹음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각자 신곡 및 방송 활동으로 바쁜 상황 속에서 모인 세 명은 녹음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보여주듯 밝게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훈훈한 인증 사진에 사파이어가 올겨울 새롭게 보여줄 따뜻한 하모니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파이어는 지난 여름 '보고싶었어'를 발표하고 활동했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을 담은 이곡은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