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그룹 에잇턴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제공|MNH엔터테인먼트
▲ 신인그룹 에잇턴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제공|MNH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에잇턴(8TURN)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에잇턴(재윤‧명호‧민호‧윤성‧해민‧경민‧윤규‧승헌)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틱택'을 비롯해 '위'(WE) '원더' '세이 마이 네임' '허트에이크'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에잇턴라이즈'를 채운다.

팀 이름 에잇턴(8TURN)이 새겨진 플래그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트랙리스트에는 에잇턴의 뜨거운 에너지가 묻어나 있어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에잇턴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첫 번째 움직임을 '에잇턴라이즈' 속 다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업계에서 인정받는 에잇턴의 잠재력은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특유의 트렌디함과 맞물려 신선하게 다가오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그려낸다는 각오다. 뻔하고 지루한 이야기가 아닌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음악들로 채워질 에잇턴 첫 번째 앨범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4세대 아이돌 그룹의 판도를 바꿀 강력한 행보를 알리고 있는 에잇턴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데뷔쇼에 출격한다. 실물 음반은 지난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