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 제공ㅣJTBC
▲ 이승기. 제공ㅣJTBC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깜짝 결혼을 발표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오는 15일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7일 이승기가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오는 15일 진행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오는 15일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는 MC 이승기를 포함해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심지원, 라이언전 그리고 마건영 PD, 박지예 PD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이승기는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돼 그가 직접 밝힐 소감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승기는 7일 자신의 SNS에 손 편지를 올리며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JTBC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이승기는 JTBC '싱어게인'에 이어 '피크타임'에서 MC를 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